‌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당노톱 내돈내산 후기 및 효능, 효과, 부작용

건강학 공부

당노톱 내돈내산 후기 및 효능, 효과, 부작용

진짜다 2023. 3. 26. 16:50

오늘은 당노톱 내돈내산 후기 및 효능, 효과, 부작용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그대로에서 알 수 있듯이, 해당 제품은 당뇨 및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실제 인구 7명 중 1명꼴로 당뇨를 겪는다고 하니 정말 흔한 질병이 된 만큼 오늘 포스팅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당노톱이란

 

트루포뮬러-당노톱
트루포뮬러-당노톱2

 

트루포뮬러-당노톱3

해당 제품은 이전에 포스팅하였던, 비아노스를 만든 트루포뮬러라는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약물이 아닌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써 혈당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죠.

 

 

주요 성분은 아마 당뇨를 겪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만한 바나바잎 추출물입니다. 바나바잎은 예전부터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던 성분으로써 1940년대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신뢰가능하고 검증가능한 성분을 활용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실제 섭취한 사람들의 후기는 어떠할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노톱 내돈내산 후기

 

아래 후기들은 직접 읽어보고 내돈내산 혹은 리얼 찐후기라고 생각되는 것들만 정리하였습니다. 간편하고 쉽게 한 곳에 모아보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관적인 의견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트루포뮬러-당노톱-후기-1
트루포뮬러-당노톱-후기-2
트루포뮬러-당노톱-후기-3
트루포뮬러-당노톱-후기-4
트루포뮬러-당노톱-후기-5
트루포뮬러-당노톱-후기-6
트루포뮬러-당노톱-후기-7

 

 

 

 

 

 

당노톱 효능 및 효과

 

위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주요 성분은 바나바잎 추출물입니다. 바나바잎은 필리핀산이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장 원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실제 당노톱은 필리핀산을 활용한다고 합니다.

 

 

바나바잎의 코로소린산이 바로 핵심인데요. 이 성분은 식후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 효과는 국내 식약처로부터 기능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필리핀에서는 천년 전부터 약재로 활용해왔으며, 뿐만 아니라 변비나 비만에도 도움을 줄 수 있고, 피부병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당노톱에는 각종 무기질 및 미네랄,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 측면에서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노톱 부작용은

 

특별한 부작용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다만, 바나바잎 추출물은 스테로이드 성분이 있기 때문에 남성호르몬에 의한 여드름 발생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혈당 관련 약물을 복용 중이신 분들은 상호작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섭취 전 전문의 상담을 거치시길 바라겠습니다.

 

 

 

 

 

당노톱 가격은

 

  • 2개월 : 24,800원
  • 4개월 : 48,900원
  • 6개월 : 72,900원

 

위 가격의 경우 현 포스팅 시점에서 공식몰 내 확인한 가격입니다. 배송비의 경우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무료 제공이였기 때문에 4개월분 이상 구매시 무료인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위 가격은 어떤 프로모션도 적용되지 않은 가격인데요, 이번 기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마침 봄, 여름 맞이 프로모션이 한창이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 기회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당노톱 후기 및 가격, 효능 및 효과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