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썸녀랑 할말 없다면 혹시나

정보학 공부

썸녀랑 할말 없다면 혹시나

진짜다 2021. 6. 17. 16:43

오늘 알아볼 것은 썸녀랑 할말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마도 이 글을 검색하시어 들어오신 분들은 두 가지 상황일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썸녀랑 할말이 없어서 괜찮은 방법이 없나하여 들어오셨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오늘 포스팅 꼭 참고하셔서 도움얻길 바랍니다.

 

 

 

 

 

썸녀랑 할말이 없다구요?

 

위에서 말했듯이 이 글에 들어오신 분들은 두 가지로 나뉠것 같습니다.

 

1. 할말은 있는데 그 기준이나 정도를 모르겠다

2. 할말이 없다. 나좀 도와줘 응애

 

만약 1번이라면 잘하고 있다라고 생각한다. 연애 경험이 없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 중 하나가 과도하게 오버하거나 상대방을 맞춰주는 것인데 

 

대화의 기준을 잘 모르겠다라는 것은 이미 자기 기준대로 다 엎질러 놨는데 이거 하면 되는지 모르겠다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하길 바란다.

 

하지만 2번이라면..음 솔직하게 나로써는 이해가 안간다. 왜지

 

 

 

 

 

썸녀랑 할말 해결방법

 

다시 한번 물어보겠다. 왜 썸녀랑 할말이 없지? 솔직히 없을 수가 있을까??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것이 태반일텐대 궁금한 것도 없는가?? 이와 같은 사단이 나는 이유는 결론적으로 아래와 같다고 본다

 

 

 

" 대화에 집중을 못해서 "

여유가 없기 때문이다. 이사람한테 잘보여야 하는데 그래서 기계적으로 리액션은 하고 웃어주고 말도 걸고 하지만 하나의 대화 주제에서 진득하게 우려내지는 못한다

 

왜냐하면 대화에 집중을 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상대방의 감정과 가분에 집중하고 있는 것이다.

 

옛날에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말을 잘하는 방법은 잘 듣는것에서 시작된다.

 

정말 맞는말이다. 잘 듣는다는 것이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대화에서 흘러나오는 상대방의 사고방식과 관점을 엿볼 수 있고, 말투, 성향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대화를 하는데 억양에 패턴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지금 대화 주제가 끝나고 해당 이야기로 웃기게 넘어갈 수도 있을 것이고

 

상대방이 자주 사용하는 단어나 표현들을 캐치해내어 상대방이 부정적인 사람인지, 긍정적인 사람인지, 남탓을 하는 사람인지 어느정도 유추를 해볼 수 있다.

 

이렇게 대화로 상대방의 성향을 파악하는 능력을 기른다는 것은 차후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에 있어서도 꼭 필요한 능력이다.

 

그렇기 때문에 대화를 함에 있어서 내가 잘 보일려고 신경쓰지 말고 오로지 대화에만 집중을 하자.

 

그러면 한쪽귀로 듣고 한쪽귀로 흘려들었던 내용들이 뇌 속에서 맴돌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호기심이 생기면서 연결고리를 만들어낼 것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o형 여자 특징 및 성격

오늘 알아볼 것은 o형 여자 특징 및 성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혈액형이라고 하면 각각 고유의 특성이 있기 마련인데요 흔히들 a형은 소심함 ab 형은 또라이, o형은 고집쌤 등을 떠올릴 수 있

greate-thing.tistory.com

 

 

 

 

1분 요약

 

  • 대게 할말이 없어서 이 글을 들어오신 분들이 많을 것이다.
  • 정말 할말이 없어서가 아니라 사실 대화에 집중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 해결방법? 대화에 집중을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