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왕자몰 듀라맨 내돈내산 후기 및 부작용, 효과는?

건강학 공부

왕자몰 듀라맨 내돈내산 후기 및 부작용, 효과는?

진짜다 2022. 12. 12. 08:45

오늘은 왕자몰 듀라맨 내돈내산 후기 및 부작용, 효과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때 왕자몰에서 왕자크림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아직까지도 매니아층이 있고 그 인기가 여전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렇다면 신제품으로 나온 듀라맨은 어떨까요? 오늘 후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듀라맨이란

 

듀라맨

왕자몰 브랜드에서 개발한 제품 중 하나로써 회사명은 제지앤씨리테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광고모델로 박상면이 활동을 하게 되면서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그 성분들을 살펴보면 꽤나 좋은 성분들이 많습니다. 옥타코사놀, 홍경천, 아연, 비타민, 나이아신 등이 있는데요. 요즘에는 유튜브에서도 꽈추형이 남성에게 몸에 좋은 성분들을 소개해주면서 이러한 관심이 증가하기 시작했죠.

 

 

그렇다면 실제 후기는 어떨까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모음

 

아래 후기들의 경우 직접 읽어보고 찐 리얼 후기 혹은 내돈내산이라고 생각되는 것들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관적인 의견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듀라맨-후기1
듀라맨-후기2
듀라맨-후기3
듀라맨-후기4
듀라맨-후기5
듀라맨-후기6
듀라맨-후기7
듀라맨-후기8

 

 

 

 

 

성분 및 효능

 

듀라맨-이상민

주요 성분인 옥타코사놀은 철새들로 인해 발견된 성분 중 하나입니다. 겨울철 철새들은 수천 km를 한번도 쉬지않고 날아가는데요. 그 비결에는 옥타코사놀이 있습니다. 소맥이나 쌀, 사탕수수에 함유된 이 성분은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대시켜 좀 더 지구력을 증진시키고 오래동안 에너지를 낼 수 있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죠.

 

 

이외 나이아신은 신체 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며, 아연은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고 특히 남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홍경천은 피로 회복 및 체력 개선과 같은 역할에 도움을 줍니다.

 

 

 

 

 

부작용은

 

특별한 부작용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애초에 특별한 원료가 들어있는 것도 아니였고 과도한 함량 수준도 아니였기 때문인데요. 적당량 복용만 해주신다면 큰 문제 없으실 것 같습니다. 다만, 알레르기 환자나 민감 체질 환자이신 분들은 섭취 전 성분을 잘 체크하셔서 드셔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가격은

 

  • 1개월분 : 69,000원
  • 3개월분 : 159,000원
  • 6개월분 : 259,000원

 

현 포스팅 시점에서 위와 같이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배송비의 경우 무료인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다만 연말 및 연초 맞이로 인해 활발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인만큼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냐에 따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잘 참고하셔서 좋은 기회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듀라맨 효능 및 효과 후기 부작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잘 참고하셔서 활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