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콜레올로지 티와 컷 차이 및 실제 후기, 효과, 부작용

건강학 공부

콜레올로지 티와 컷 차이 및 실제 후기, 효과, 부작용

진짜다 2022. 11. 7. 08:12

오늘은 콜레올로지 티와 컷 차이 및 후기 효과 부작용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해당 제품은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서현부터 시작해서 택연, 그리고 요즘에는 신봉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워낙에 제품 종류가 다양해서 헷갈리 실 수 있기에 오늘 포스팅 잘 참고하셔서 똑똑한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콜레올로지 티와 컷 차이

 

콜레올로지는 빨간물 또는 빨간통 다이어트로도 유명합니다. 처음 인지도가 없었을 때 각종 방송에서 빨간물이 있는 것을 보고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검색을 해서였죠. 실제 라디오스타에서도 자주 발견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푸드올로지사에서 개발한 콜레올로지라는 제품은 다양한 버전이 있는데요. 바로 티와 컷입니다. 물론 주요 성분은 "포스콜린"으로 동일하지만 차이점이 있기 마련인데요.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제품 콜레올로지 컷 콜레올로지 티
제형 알약 분말
섭취방법 자기 전 2알 어느때나
기능성 체지방 감소 및 피로개선 체지방 감소 및 배변 개선

 

 

그렇다면 콜레올로지의 실제 후기는 어떨까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아래 후기들은 직접 읽어보고 내돈내산 혹은 리얼 찐 후기라고 생각되는 것들만 모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이 있을 수 있는 점은 참고하셔서 봐주세요.

 

 

 

 

 

 

 

콜레올로지 성분 및 효능

 

- 주요 성분 : 포스콜린

 

4천년 전 부터 인도에서는 포스콜린이라는 성분을 의학 또는 미용목적으로 활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때 당시에는 주로 의학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고혈압이나 산통, 불면증, 호흡곤란과 같은 증상에 사용되었지만 최근 들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국내 식약처에서도 이를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였습니다.

 

 

 

지방세포의 지방 분해작용을 촉진시킴으로써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실제 여러 논문이나 실험에서도 밝혀진 것 처럼 12주간의 섭취 결과 대조군에 비해 4.5kg 까지 체지방이 감소한 사례가 있었다고 합니다.

 

 

 

 

 

 

콜레올로지 부작용은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인도에서는 4천년 전 부터 사용해왔기에 민감하거나 독특한 식물도 아니죠. 다만 하루 권장 섭취량이 500mg에 해당하는 만큼 이를 준수하시길 바라며 민감 체질 및 알레르기 환자는 섭취전 주의가 필요합니다.

 

 

 

 

 

 

콜레올로지 티와 컷 가격은

 

  • 콜레올로지 컷 1개월분 : 45,800원
  • 콜레올로지 티 1개월분 : 35,800원

 

현 포스팅 시점에서 공식 홈페이지 내 확인한 가격입니다. 배송비의 경우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며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무료로 지원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침 연말 및 연초 프로모모션으로 여러 이벤트가 진행중임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관심 있었던 분들은 잘 확인해보시고 좋은 기회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콜레올로지 티와 컷 차이 및 효능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