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것은 어장관리남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마도 젊은시절 연애를 하면서 한번쯤은 겪어보거나 해보신 분들이 계실 수 있으며, 주위에서 일어난 것을 보셨을 수 있습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상황을 경험하는데요 오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장관리 왜?
대부분 어장관리 뜻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 것입니다. 말 그대로 나만의 어장을 관리한다는 뜻인데요.
어장관리 당했다 = 어항 속 물고기였다
어장관리 했다 = 어항 속 물고기들을 관리했다
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남녀를 떠나서 어장관리 왜 하는 것일까요? 가장 원초적인 대답은 "당신보다 그 사람이 좋아서" 입니다. 그게 이성적이든 감성적이든 상관없이요
여기서 이성적이라는 것은 사람 자체나 친밀도, 호감에 따른 것을 말하며, 감성적인 것은 성적인 충동 및 타인에 대한 변심을 말할 수 있겟죠.
그렇다면 어장관리하는 남자들의 특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어장관리남 특징
01. 연락이 잘 안됨
가장 기본적인 특징입니다. 어장 관리하는 남자들의 어항 속에는 여러마리의 물고기가 있습니다. 2마리 일수도 있고 8마리 일수도 있는데요
2마리라면 연락은 꽤나 잘 되실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날은 일절 안되는 날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 경우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양(빈도)를 따지는 것은 물론이도 질도 따져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항 속 물고기가 몇마리 인지 모르니까요
02. 뜬금없는 연락
그렇게 연락이 일절 되지 않다가 뜬금없이 연락이 옵니다. 갑자기? 라는 말이 너무나도 잘 어울릴 정도로요
누가봐도 갑자기? 라는 느낌을 받는 연락이 온다면 이 또한 정상적임이 아닌 것을 감지하여야 합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비정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어떻게 대화가 끊어졌는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상대방 쪽에서 연락이 안되고 있다가 갑자기 연락이 오는 경우라면,,의심을 해볼 수 있습니다.
03. 얘가 왜 이러지? 기분은 좋다
어장 관리에 능숙한 남자일 수록 여성을 다루는 것에 능숙합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사랑받기를 원하고 주목 받고 관심 받기 원하는 것이 당연한데요
이러한 습성을 가장 잘 파악하는 부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것이 진심인지 아닌지 눈치채기 힘들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빈말이여도 칭찬을 받으면 기분이 좋기 마련이며, 관심이 있다라는 뉘앙스를 풍기며 말솜씨를 뽐내기 때문입니다.
04. 헷갈린다.
아마 눈치가 좀 있으신 분들은 헷갈리실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진심인지 아닌지 무슨 속마음인지 파악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럴때 가장 확실한 것은 나 또한 돌려말하지 않고 직설적으로, 정공법으로 묻는 것이 가장 정확한대요 그렇게 되면 상대방 쪽에서도 정확히 답변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혹여나 헷갈리신다면 아주 직설적으로 상대방의 생각을 물어보세요. 내가 먼저 표현하지 않아도 됩니다.
05. 매력있다
마지막 특징입니다. 매력있다는 것입니다. 어장관리를 하는 남자일 경우 기본적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살 수 있고 매력이 있는 남자일 확률이 높습니다.
잘생기면 매력있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말하는 것 혹은 행동, 눈빛, 목소리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는데 능숙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위 여자들이 상대방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분 요약
- 어장관리남의 특징? 일단은 매력적이다
- 그리고 잘생겼으며 주위 여성들한테 인기가 있다
- 여자 마음을 잘 이용하고 능숙하게 조리돌림한다
- 가장 확실하게 답을 얻어내는 방법은 가장 직설적으로 묻고 답하는 것이다.(상대방이 당황할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