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팅 후 애프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이글을 읽는 분들의 경우 이미 소개팅이 끝나서 각을 잡고 있거나 아니면 소개팅 직전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대요 오늘 내용 꼭 참고하시어 많은 도움 받으셨음 좋겠습니다.
애프터 신청 스마트하게 하자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소개팅을 앞두고 계시거나 혹은 소개팅 끝난 후 각을 잡고 있으신 분들이라 생각됩니다.
일단은 애프터 신청의 경우 면전에 자연스럽게 잡아내는 것이 가장 베스트이긴 합니다. 왜냐하면 흐름이라는 것이 있으니까요.
카톡이나 전화를 하는 것도 좋지만 얼굴을 맞대면서 대화를 하는 것보다 상대방의 의중을 확인하고 파악하는데 용이한 것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 소개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셔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소개팅 때 애프터 신청하기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가장 좋은 것은 소개팅 때 분위기가 무르익고 서로 조금 친해졌을 때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 것입니다.
그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번지르르한말? 그닥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이 나한테 호감이 있냐는 것입니다.
여기서 호감이라는 것은 궁금증 및 호기심, 관심, 애정 등 긍정적인 신호들을 말하는데요. 어느 것이든 좋습니다. 하물며 너무 나쁜 남자라서 괘씸해서 한번도 만나보고 싶다라는 마음도 결과적으로 보면 좋은 것입니다.
그럼 상대방의 호감을 이끌어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소개팅에 집중해야죠. 네 맞습니다. 애프터를 신청하는 방법은 소개팅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집중하자
머릿속으로 "애프터 언제 신청하지" 혹은 "밑보이면 어떡하지" 혹은 "잘보여야하는데" 라는 자기 중심적인 생각으로 가득찼다면 이미 글렀습니다.
본질은 그게 아닙니다.
소개팅 때 상황이 좋고 분위기가 좋으면 어설프게 애프터 신청을 하여도 무조건 먹힙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개팅에 집중을 하시고 상대방의 대화, 대화를 통한 생각, 가치관, 취향에 집중하세요.
머릿속에 잡생각은 버리시고 소개팅 자체에 최선을 다하신다면 기회는 저절로 생길 것입니다. 가장 베스트는 상대방쪽에서 신호를 주는 것 아니겠어요?
소개팅 후 애프터 신청하기
이러신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 이미 소개팅이 끝났는데 어떻게 애프터 신청하면 좋을까요? "
가능한한 빨리 만남을 주도하세요.
소개팅 후로 계속해서 연락이 잘되고 있지만 애프터 신청까지는 못한 상황이라면 카톡으로 의중을 묻는 것도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을 최대한 빨리 다음 만남을 주선하는 것입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센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상대방이 소개팅 때 어떤어떤것을 좋아한다고 했다면 괜찮은 곳 알아놨는데 이날 시간되면 같이 먹으러가요 라고 말하면 가장 베스트이다
이 뜻은 내가 너의 말을 기억한다. 나는 너에게 관심있다를 간접적으로 드러내며 부담없이 호감을 표시하는데 있어서 최고의 방법이다.
이런 먹을 것이 아니더라도 아프다고 했다거나 불편한 곳이 있다고 했다거나 혹은 하고싶은것이 있다고 했을 때 같이하자는 식으로 만남을 기약하는 것도 좋다
중요한 것은 소개팅 때 상대방이 햇던말을 기억하고 그것을 토대로 제안을 하는것
▼ 인기글
소개팅 후 애프터
- 본질은 애프터가 아니다. 소개팅이다
- 이미 소개팅을 했다면 센스를 발휘하자
-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소개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