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광동 침향환 효능 및 부작용, 가격, 실제 후기는

건강학 공부

광동 침향환 효능 및 부작용, 가격, 실제 후기는

진짜다 2022. 12. 21. 08:11

오늘은 광동 침향환 효능 및 부작용, 가격, 후기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사실 기력충전이라고 하면 옛날부터 정해져있던 것들이 있죠. 한약이라던지, 녹용, 공진단, 등등 그 중에서 침향환도 꽤나 꾸준한 수요가 있는데요. 어떻게 만들고 어디에 좋은지 오늘 구체적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일단 간단하게 침향이 뭔지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침향은 향이 나는 나무 혹은 물에 잠기는 나무라는 뜻이며, 국내에서는 볼 수 없고 인도네시아나 필리핀과 같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나무마다 수액이 있지만, 이 침향의 수액이 정말 특이한대요. 상처를 빨리 낫게하여 옛날에는 호랑이 발톱으로 나무를 긁어 상처부위에 바르고 다녓을 정도라고 합니다. 사향 그리고 용연향과 함께 3대 향에 속하는 만큼 그 효능도 기대되는데요.

 

 

첫 번째 효능으로는 신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침향 속 베타셀러넨이라는 성분은 신장이 콩팥에 기력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 유황이라는 성분은 항염 및 항균에 도움을 주며 특히 신장의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열이 많은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요즘 시기와 같이 바람이 차고 날씨가 추울 때 평소 몸이 뜨거운 사람이여도 효능이 백번 발휘될 수 있으며, 콜레스테롤 조절을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신진대사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소화불량 및 체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뇌세포를 활성화 시킴으로서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고, 노화 방지 및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광동 제품의 경우 침향 뿐만 아니라 녹용, 산삼배양근, 비수리 등 다양한 원료를 배합하였기 때문에 혹시나 알레르기 체질이시거나 민감한 체질이신 분들은 사전에 성분 체크 후 섭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적정량 이상의 섭취를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 1개월분 기준 : 20~30만원 추정

 

위 가격의 경우 말 그대로 추정가입니다. 본사 내에서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중고가 및 후기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어디까지나 추정가이기 때문에 프로모션 및 개개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마침 요즘 여러 곳에서 연말 및 연초 프로모션이 활발히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시기에 잘 확인해보시고 좋은 기회 잡으셔서 현명한 소비 하시는 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실제 후기는

 

아래 후기들의 경우 직접 찾아보고 읽고난 뒤 내돈내산 혹은 리얼 후기라고 생각되는 것들만 수집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관적인 의견이 있을 수 있는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광동 침향환 효능 및 가격, 부작용,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