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왕자크림 사용법과 부작용, 실제 후기 모음

건강학 공부

왕자크림 사용법과 부작용, 실제 후기 모음

진짜다 2022. 3. 4. 16:57

오늘은 왕자크림 사용법과 부작용, 실제 후기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노화로 인해 여성들은 갱년기라면, 남성들은 기능성 문제를 많이 얘기하는데요. 요즘에는 젊은 남성들에 대한 관심도 증가함에따라 기능성 향상에 도움줄 수 있는 크림이 등장하였습니다. 바로 왕자크림인데요. 실제 효능은 어떨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왕자크림 

 

요즘 SNS에서 자주 보이는 왕자크림은 성기 확대 및 음경 확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림입니다. 전성분을 확인해보면 알 수 있듯이, 피부에 바르는 크림 특성상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자극이 없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주요 구성성분으로는 L아르기닌과 거머리 추출물, 소세지나무 추출물이 있다고 합니다. 해당 성분들의 주요 원리는 크림을 성기에 바름으로써 체내 침투시켜 음경 내 미세혈관을 확대시키고, 혈류량을 증가시키는데에 목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아르기닌의 경우 비아그라 치료제에도 활용이 되는만큼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지만 나머지 두개에 대해서는 아직 많은 연구가 필요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부작용은 없는것일까요? 아래 왕자크림에 대한 부작용을 알아보고 실제 후기를 토대로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왕자크림 부작용 & 사용법

 

실제 제품 자체의 경우 이미 무자극 성분 인증을 거친 제품이기에 제품 자체에서? 부작용이 될만한 것들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후기를 통해서 불편했던 점은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너무 강하게 젤크운동 및 발림을 하다보면 따갑거나 통증이 오는 경우가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상처가 있는 부위이나 사용 후 부어오름과 같은 증상이 발견된다면 사용을 중단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혀재 포스팅 시점에서 왕자크림은 1개에 79,0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그 발림성이 부드럽고 흡수도 잘되어서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 사용방법은 저녁에 씻고나서 자기전에 발라주면 좋다고 합니다. 발림성이 좋고, 끈적임 없어서 불편함이 없다고 하며, 그냥 손으로 적당량 덜어내서 발라주시면 되는데요. 이 때, 젤크운동이라고 하죠. 오케이 모양을 만들고 그 모양으로 성기를 위 아래로 적당히 자극해주면서 발라주시면 훨씬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실제 후기를 통한 효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왕자크림 실제 후기 모음

 

실제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대체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음을 알 수 있었고,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몇 주동안은 몰랐는데 실제 길이와 두께를 측정해본 결과 사이즈가 늘어나신 분도 계시고, 몇 주가 지나도 효과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꽤 계셨습니다.

 

 

하지만 직접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면서 느꼈던 것은, 제품의 특성상 약물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도) 단기에 효과가 증명될리는 만무하고, 이게 눈앞에서 효과를 본다고 해도 드라마틱한 변화가 아니기 때문에 컨디션 때문인지 제품 때문인지 알기가 모호하다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하여 위 후기의 경우 정말 참고만 해주시기 바라며, 개인적으로 여러 프로모션이 현재 활발히 진행됨에 따라 관심이나 기능성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한번 잘 확인해보시고 좋은 기회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왕자크림 사용법과 부작용, 실제 후기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한테 도움이 되는 글이였음 좋겠고, 잘 알아보시고 좋은 기회, 현명한 소비 하셨으면 좋겟습니다. 감사합니다.